#include <iostream>
#include <vector>
#include <queue>
#include <utility>
using namespace std;
const int INF = 1e9; // 무한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
vector<int> dijkstra(int start, int n, vector<vector<pair<int, int>>>& graph) {
vector<int> dist(n, INF); // 최단 거리 테이블을 무한으로 초기화
priority_queue<pair<int, int>, vector<pair<int, int>>, greater<>> pq;
dist[start] = 0;
pq.push({0, start}); // 시작 노드로 가기 위한 비용은 0으로 설정
while (!pq.empty()) {
int cost = pq.top().first; // 현재 노드까지의 비용
int u = pq.top().second; // 현재 노드
pq.pop();
if (cost > dist[u]) continue; // 이미 처리된 노드라면 무시
for (auto& edge : graph[u]) {
int v = edge.first; // 인접 노드
int weight = edge.second; // 가중치
if (dist[u] + weight < dist[v]) { // 더 짧은 경로 발견 시 업데이트
dist[v] = dist[u] + weight;
pq.push({dist[v], v});
}
}
}
return dist; // 각 노드로의 최단 거리 반환
}
int main() {
int n, m; // n: 노드 개수, m: 간선 개수
cin >> n >> m;
vector<vector<pair<int, int>>> graph(n);
for (int i = 0; i < m; i++) {
int u, v, w; // u에서 v로 가는 가중치 w인 간선
cin >> u >> v >> w;
graph[u].push_back({v, w});
graph[v].push_back({u, w}); // 무방향 그래프일 경우에만 추가
}
int start;
cin >> start; // 시작 노드 입력
vector<int> shortest_paths = dijkstra(start, n, graph);
for (int i = 0; i < n; i++) {
if (shortest_paths[i] == INF)
cout << "Node " << i << ": Unreachable" << endl;
else
cout << "Node " << i << ": " << shortest_paths[i] << endl;
}
return 0;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