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include <iostream>
#include <vector>
#include <queue>
#include <utility>

using namespace std;

const int INF = 1e9; // 무한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

vector<int> dijkstra(int start, int n, vector<vector<pair<int, int>>>& graph) {
    vector<int> dist(n, INF); // 최단 거리 테이블을 무한으로 초기화
    priority_queue<pair<int, int>, vector<pair<int, int>>, greater<>> pq;

    dist[start] = 0;
    pq.push({0, start}); // 시작 노드로 가기 위한 비용은 0으로 설정

    while (!pq.empty()) {
        int cost = pq.top().first;    // 현재 노드까지의 비용
        int u = pq.top().second;      // 현재 노드
        pq.pop();

        if (cost > dist[u]) continue; // 이미 처리된 노드라면 무시

        for (auto& edge : graph[u]) {
            int v = edge.first;       // 인접 노드
            int weight = edge.second; // 가중치

            if (dist[u] + weight < dist[v]) { // 더 짧은 경로 발견 시 업데이트
                dist[v] = dist[u] + weight;
                pq.push({dist[v], v});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    
    return dist; // 각 노드로의 최단 거리 반환
}

int main() {
    int n, m; // n: 노드 개수, m: 간선 개수
    cin >> n >> m;
    vector<vector<pair<int, int>>> graph(n);

    for (int i = 0; i < m; i++) {
        int u, v, w; // u에서 v로 가는 가중치 w인 간선
        cin >> u >> v >> w;
        graph[u].push_back({v, w});
        graph[v].push_back({u, w}); // 무방향 그래프일 경우에만 추가
    }

    int start;
    cin >> start; // 시작 노드 입력

    vector<int> shortest_paths = dijkstra(start, n, graph);

    for (int i = 0; i < n; i++) {
        if (shortest_paths[i] == INF)
            cout << "Node " << i << ": Unreachable" << endl;
        else
            cout << "Node " << i << ": " << shortest_paths[i] << endl;
    }

    return 0;
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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